바로가기메뉴

설립목적

뉴욕에는 그라시아스 마하나임 음악원이 있습니다.
이 학교의 커리큘럼은 실질적이고 도전적이며, 교수진은 모두 세계정상급 음악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생 개개인이 진정한 음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개인의 잠재된 음악적 재량은 물론 마인드까지 이끌어내는 학교입니다.
새소리음악중고등학교는 뉴욕 그라시아스 마하나임 음악원과 연계되어 조기에 보다 실질적인 교육을 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최고의 학생과 최고의 교수진, 최고의 프로그램이 만나 개인의 잠재력과 능력을 최대한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자신만을 위한 음악인이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하는 참된 음악인, 세계를 활동 무대로 삼는 세계적인 음악인, 그리고 이 시대의 음악계를 이끌어갈 진정한 음악인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진 사진 사진

교육방향

새소리음악중고등학교는 전통적 음악학교의 시스템을 도입하여 음악의 기초이론을 강화한 체계적인 음악교육과, 세계적인 교수진의 열정과 사랑이 최상의 개인의 재능을 계발할 수 있도록 도전적 커리큘럼을 제공해 학생의 개인적 성장이 이루어집니다.

국제적인 음악인으로 활동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외국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1학년 2학기부터 통역 없이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수준에서 나아가 해외진학을 준비하는 단계에 이르는 수준 높은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소리음악중고등학교의 학생들은 뉴욕 그라시아스 마하나임 음악원, 그라시아스 합창단과의 연계를 통해 음악캠프에 참가하고
“Artist Concert”, “Music Festival”, “하이든서거 200주년 기념음악회”와 같이 유명 음악인들과 협연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공연들을 접하면서 세계적인 무대 감각을 키우며 음악에 대한 견문을 넓히는 것은 물론 전문 음악인으로서의 연주 실력을 완성해 갑니다.

진정한 음악은 자유로움에서 비롯되며 자유롭게 연주할 때 그 가치는 참된 빛을 발합니다.
새소리음악중고등학교는 학생들이 음악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이끄는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학생들 개개인이 마음의 깊이 있는 성과를 찾아감으로써 음악적 세계를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